Kobaco광고문화회관

설립목적 및 연혁

한국 광고산업, 문화, 그리고 교육의 중심,
한국광고문화회관

2006년 개관한 한국광고문화회관은 광고인들에게 광고정보와 콘텐츠를 공유하는 교류의 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.

광고문화회관 건립목적

  • 광고인들에게 광고정보와 콘텐츠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공익적인 교육ㆍ문화 인프라 시설 구축
  • 일반인들에게 광고를 이해할 수 있는 교육 공간이면서 삶의 활력소가 되는 휴식ㆍ여가의 공간으로 자리매김
  • 광고의 순기능 홍보를 통해 방송과 광고의 이미지 제고

광고문화회관 연혁 개요

  • 2001    03.15
    문화관광부로부터 광고회관건립 기본방향 통보
    2001    05.25
    한국광고문화회관 건립에 관한 규정 승인
    2001    06.01
    건설본부 출범 및 한국광고문화회관 건립추진위원회 구성
  • 2002    08.29
    송파구청으로부터 최종 건축허가 득
    2006    04.28
    건물 준공검사 필
    2006    05.03
    입주식 행사
    2006    11.08
    개관식 행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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